본문 바로가기

IT꿀팁

울산 감자탕 맛에 깜놀한 후기

 

 

울산 감자탕 맛에 깜놀한 후기

 

 

조마루감자탕 하면 대부분 아실꺼에요~~

그런데 조마루감자탕이라고 다 똑같은 감자탕은 아니에요`~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제가 아는 조마루감자탕 중에서 가장 맛있는 감자탕집 추천해 드릴께요`~

 

 

 

 

바로 울산 태화동 태화시장 안에 위치한

조마루감자탕 태화점이에요~~

 

 

 

울산 감자탕 맛집으로 유명하죠~~

또한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놀이방도 있어서

가족들이 함께 식사하기에 딱이에요~~

 

 

 

드디어 나온 울산 감자탕 모습!!

묵은지감자탕으로 태화점의 대표 메뉴에요~~

소,중,대로 나눠지는데

대에는 맛있는 돼지등뼈가 10개~

중에는 8개, 소에는 6개가 들어가요~~

 

 

 

 

울산 사람들의 넉넉한 인심을 볼 수 있는 묵은지감자탕!!

이거 대자 시키면 보통 3~4명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요즘 같이 추운날 따뜻하면서도 몸에 좋은 감자탕이 최고죠~~

바글바글 고기가 익어갈 때 먼저 묵은지김치를 먹기 좋게 자릅니다.

 

 

 

 

그리고 감자를 비롯해서 먼저 익은 것부터

하나씩 먹기 시작합니다^^ㅎㅎ

와우~정말 맛있어요~~

 

 

 

 

옛말에 울산 감자탕 먹을 때는 개도 건들지 않는다는 말이 있쬬~ㅋㅋ

그만큼 집중해서 먹기 때문에 절대 건들면 안되요!!

 

 

 

 

저도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은 여기까지만^^:;

다 먹고나니까 생각이 나네요~~ㅋㅋㅋ

 

 

 

 

태화동에 사시거나 태화강대공원이나 태화루

울산에 여행오신 분들중에 울산 감자탕이 생각날 때

바로 울산 감자탕 맛집

조마루 감자탕뼈다귀 태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