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

한국감정원 서울사무소 뭐하는 곳인가?

 

 

한국감정원 서울사무소 뭐하는 곳인가?

 

 

 

역삼동을 지나가다 보게 된 한국감정원~

뭐하는 곳이지?

도자기나 유물등 감정하는 곳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궁금한 것을 참지 못하는 만물박사

한국감정원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한국감정원은 우리나라 부동산에 대한 감정을 말한다.

그런데 정확한 부동산 지표가 있어야 하기에

객관적인 입장에서 평가하는 곳이 바로 한국감정원!

 

 

한국감정원 홈페이지~~

여기에 보면 정말 다양한 부동산 정보들이 들어 있다.

 

한국감정원의 설립목적은 우리나라 부동산가치의 기준을 세우는것!!

 

 

 

 

한국감정원의 미션과 비션!!

 

 

한국감정원의 심벌!!ㅎㅎㅎㅎㅎ

 

 

내가 본 것은 한국감정원 서울사무소다!!

이렇게 좋은 일을 하는 곳인줄 몰랐네~~

다음에 부동산 정보 알아볼 때 여기로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