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

구미중고폰 최고가매입 최저가판매 찾았어요!

 

 

구미중고폰

최고가매입 최저가판매 찾았어요!

 

 

요즘 거의 1년 주기로 폰을 바꾸다 보니까

중고폰이 엄청 많아졌어요~

집에 보관하기에도 그렇고,

그렇다고 주기에도 아깝고 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까

중고폰 최고가로 매입해주는 곳이 있어서

얼른 찾아갔어요~

 

 

 

구미 롯데시네마 맞은편

2번도로 안쪽으로 들어오면 되요~

귀여운 팬더이미지가 그려져 있는

중고폰전문매장

폰다판다!!

 

 

  제 눈에 확 들어온 건

믿을 수 있는 중고폰 전문점이라는 것!!

그리고 너무나 귀여운 팬더 이미지~~

딱 제 스타일이어서

들어가기도 전에 마음 문이 활짝 열렸어요^^

 

 

팬더가 폰을 들고있는 이미지가

너무 귀여워요^^

 

 

폰다판다 구미점

매장 안으로 들어가니까

정말 깔끔한 디자인과

오색 찬란한 중고폰이

내 눈을 확 사로잡았어요!!

 

 

중고폰을 최고가로 매입하고,

최저가로 판매하는

중고폰전문매장인 폰다판다는

구미에서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져온 중고폰을 얼른 꺼내서

친절한 직원분에게 보여줬어요^^

하나 하나 자세히 보시고 가격을 말해주는데

와우`~제가 오기 전 인터넷으로

알아본 가격보다 훨씬 높게 불러주는거에요~

 

 

 

그래서 솔직하게 물어보았어요!!

제가 궁금한 것은 잘 못참는 성격이라`ㅎㅎㅎ

그랬더니 하시는 말씀이

오랫동안 중고폰을 매입하고 판매해서

많은 분들이 믿고 찾아와서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폰다판다 매장의

또 다른 특징은

중고폰을 구입하면 한달간 품질보증을 해주며

아이폰 수리 최저가로 진행

구미 전 지역으로 출장 가능하다는 사실!!

 

 

 

 

마지막으로 궁금한 내용은

인터넷 찾아보면 더 해깔리니까

언제든지 카톡으로 연락하면

바로 답변해주신다고 하네요`~

 

 

3개 가기고 간 중고폰 바로 팔고

돌아왔어요`~~

야호~~꽁돈이 늘어난 것 같아

너무 신나고 행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