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

2017 여의도 불꽃축제 요기가 좋더라!

 

2017 여의도 불꽃축제 요기가 좋더라!

 

2017 여의도 불꽃축제 다녀왔습니다^^

역시나 사람은 엄청 많더라구요~~

매년 더 늘어나는 것 같아서

이번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을 것 같은

이촌역 쪽으로 갔는데...

 

 

 

솔직히 이촌역쪽 한강시민공원에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여의도 인근에 비하면 그나마/.//ㅎㅎㅎ

 

 

 

여러번 불꽃축제 가보면서 팁이 생겼는데

1. 가능하면 여의도에서 멀어진 지역으로 갈 것!!

하지만 불꽃은 다 보인다는것!!

2. 불꽃축제 끝나기 30분 전에 미리 돌아가기!

특히 아이랑 같이 온 부모님이라면 필수적입니다.

아이들 미아될 수 있어요!!

3. 먹을 것과 간식은 미리 준비해가기!

역시나 바가지에 호구 행위까지`ㅋㅋㅋ

 

 

 

 

 

매년 다양한 불꽃축제로 인해서 볼거리도 많아지고

하나의 문화와 축제로 자리잡아 가는 것 같아서 좋은 거 같아요!!

 

 

 

단 이번에 100만명 정도 몰렸다고 하니....

철저한 준비와 노력이 없으면

엄청 고생만 한다는 사실...ㅎㅎㅎ

그냥 생각없이 가보신분이라면 철저히 느낄 거에요~~

 

 

 

다음에는 고화질의 카메라를 준비해야 겠다는

생각을 한 만물박사~~ㅎㅎㅎㅎ

내년에는 더욱 좋은 사진으로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