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

압구정 태닝샵 탠몬스터에서 화이트태닝 받은 후기!

압구정 태닝샵 탠몬스터에서 화이트태닝 받은 후기!

 

 

 

제가 요즘 피부에 트러블이 많아서 고민하고 있을 때,

마침 탠몬스터라는 압구정 태닝샵에서 화이트태닝 제안이 와서

당장 달려갔죠^^ㅎㅎㅎ 이런 기회를 놓칠 수가 없죠~~

 

 

 

제가 화이트태닝에 대해서 알아보니까 탠몬스터가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위치는 압구정로데오 5번출구에서 나와 SC제일은행 골목으로 드러가면 바로 보여요~~

 

 

압구정에 위치해서 그런데 탠몬스터 내부를  보니까

정말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아주 마음이 편해지고

믿고 맡길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화이트태닝을 받기  전에 태닝샵 안을 돌아보고 있는데,

갑자기 아는 이름들이 막 나와서 깜짝 놀라서 봤더니

아니~세상에 수많은 연예인들이 와서 태닝과 화이트태닝을 받고 갔다고 하네요`~ㅎㅎ

역시 좋다는 것은 연예인들이 더 빠른거 같네요^^

 

 

화이트태닝에 대해서 설명을 듣는데, 

2가지 화이트태닝기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위에 있는 빨간색의 태닝기계는 CVT32라는 스탠드태닝머신인데,

전신을 받고 싶을 때 이용하는 기계라고 하네요`~

저는 전신보다는 얼굴이 민감해서~`

다음 기계를 선택했죠^^

 

 

 

제가 받은 화이트태닝기계가 바로 ELT3라는 기계인데,

ELT3 화이트태닝기계는 보통 여배우들이나 레이싱모델,

결혼을 앞둔 신부와 신랑들이 주로 받는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한두번만 화이트태닝을 받아도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기 때문이라네요^^

탠몬 매니저님이 하시는 말씀이

화보나 결혼 촬영을 앞둔 분들이 주로 받는다고~~

나는 촬영은 없지만 ~~ㅎㅎㅎㅎ

 

 

화이트태닝 받는 방법은 간단해요`~^^

그러면 ELT3에서 나오는 뷰티라이트라는 빛으로

얼굴의 피부를 탄력있게 변화시켜주죠!!

ㅎㅎㅎㅎㅎ

 

화이트태닝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로션을 바르는데,

요 한나브랜드를 가진 로션이 엄청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저도 얼른 발랐죠`~

나중에 보니까 가격이 엄청 비싸더라구요`~

아싸`~ㅎㅎㅎ

 

 

 

 

화이트태닝 받고 변화된 얼굴 사진은

다음 편에 공개하겠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