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

예스포러브 인티메이트 미스트 - 속옷향수로 불리는 시크릿존 향수!

 

예스포러브 인티메이트 미스트

속옷향수로 불리는 시크릿존 향수!

 

 

인티메이트 미스트~~

이름도 생소하고 사용방법도 생소한 향수죠~^^

저도 우연히 선물받게 되서 사용하게 되었는데,

정말 신기하고 좋더라구요!!

 

 

인티메이트 미스트는 다른 말로 하면 속옷향수로도 불리는데,

이 말은 정확한 명칭은 아닙니다.

속옷향수는 속옷에 뿌리는 향수인데,

예스포러브에서 나온 인티메이트 미스트는

여성의 시크릿존과 그 주변에 뿌리는 향수죠!!

 

 

 

그렇기 때문에 인티메이트 미스트 = 속옷향수는 아닙니다.

그러나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인티메이트 미스트라는 용어가 생소하기 때문에

속옷향수로 불리게 되는 것이죠~~

아무튼 여성의 시크릿존에 뿌리는 향수라니~ㅎㅎ

우리나라 사람들은 전혀 생각도 못할 ㅎㅎㅎㅎ

역시 프랑스 장인들이라 다르네요`~

 

 

인티메이트 미스트~~

아주 작지만 효과가 강하네요^^

향에 민감한 여성들이라면 바로 느낄 수 있죠!~

 

 

 

향에 둔감한 남성들도 본능적으로 알아차릴 수 있으니~

이 정도면 엄청난 위력이죠^^

 

 

 

 

 

예스포러브 인티메이트 미스트 상세 사용방법 알아보기

▼▼▼▼▼▼▼▼▼

 

 

인티메이트 미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