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

국가 브랜드 어떤가?

 

국가 브랜드 어떤가?

 

 

자본주의 시대는 이미지 시대죠!!

개인과 기업의 이미지도 물론 중요하지만

국가의 이미지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국가 브랜드가 중요한 것이죠!!1

 

 

 

그런데국가 브랜드를 발표혰는데..표절 논란이 일고 있네요..

ㅎㅎㅎㅎㅎ

 

 

 

각 나라의 문화와 상황에 맞는

국가 브랜드를 정해야 햐는데,...

항상 아쉬움이 있네요`~

5000년의 반만년 역사와 문화가 큰데....

 

 

 

우리나라의 국가 브랜드 순위는 27위로...

상당히 낮은 수준이죠...

국가 브랜드 이미지를 올릴 수 있는 방법과 대안이 필요하네요^^

 

 

 

 

국가 브랜드는 국가의 이미지와 품격을 나타낸다.

코리아 프리미엄을 창출할 수 잇는 브랜드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