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

한국은행 기준금리 0.25%인하

 

 

한국은행 기준금리 0.25%인하

 

 

우리나라에서 기준금리를 정하는 곳은 한국은행이죠!!

미국의 연준과 같은~ㅋㅋㅋ

물론 영향력 차이는 엄청나지만...

 

 

 

암튼 한국은행에서 기준금리를 0.25% 낮췄습니다.

1.25%로 역대 최저죠...ㅎㅎㅎ

 

그렇다면 기준금리의 최저로 인해서

하반기 재테크 전략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돈 많은 분들에게는 어떻게 투자해야 할지가 걱정이네요...

예금이나 적금은 의미가 없고,

주식은 너무 위험성이 높고...

그렇다면 부동산?ㅎㅎㅎㅎ

 

 

 

 

기준금리의 변동에 따른 투자전략의 차이가 나죠!!

하반기 포트폴리오와 투자전략!!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