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

이경미의 어떻게 가사와 동영상

 

 

 

이경미의 어떻게, 가사, 동영상

 

 

이경미 사모님이라고 하네요..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그 어느 누가 주님만큼 날 위해 아파하나요

온 세상 그 누구가 이기적인 이렇게 부족한 나를

주님만큼 사랑해줬나요

나 방황하고 있을 때 내 손 잡아 주시며

고난의 그 십자가 죽은 나를 살리네.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감히 내가 이런 주님을 잊겠습니까

살아도 살아도 살아도

오직 주님만을 위해 나 살아가리

어찌 주를 잊겠습니까

 

 

그 어느 누가 주님만큼 날 위해 아파하나요

온 세상 그 누구가 이기적인 이렇게 부족한 나를

주님만큼 사랑해줬나요

나 방황하고 있을 때 내 손 잡아 주시며

고난의 그 십자가 죽은 나를 살리네.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감히 내가 이런 주님을 잊겠습니까

살아도 살아도 살아도

오직 주님만을 위해 나 살아가리

어찌 주를 잊겠습니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감히 내가 이런 주님을 잊겠습니까

살아도 살아도 살아도

오직 주님만을 위해 나 살아가리

어찌 주를 내가 어찌 주를 잊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