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물

마사지캔들 와이프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최고의 선물이다!

 

 

마사지캔들 와이프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최고의 선물이다!

 

 

 

 

요즘 와이프는 엄청 스트레스를 받는다.

두 딸을 키우고 있는데...

이제 본격적으로 화나게 만드는 나이가 되었다.

 

미운 5살과 철부지 3살!

 

 

이럴 때는 옆에서 가만히 있어야 한다.

괜히 끼어들었다가는 꾸사리만....

 

 

가장 좋은 방법은 화가 어느 정도 풀린 다음에...

와이프에게 안마해 주겠다고 말하는 것이다^^

마사지캔들로~~

 

 

 

 

 

예스포러브에서 나온 마사지캔들은

안마와 마사지를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캔들이다!!

 

 

피부에 민감한 우리 와이프가 좋다과 할 정도니~~

왠만한 분들은 다 트러불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ㅎㅎㅎㅎ

 

 

마사지캔들로 안마를 해주니까 엄청 시원하고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좋아하네요^^

 

또한 마사지캔들로 마사지 이후 로맨틱한 분위기로 이어질 수 있고,

방향제로도 사용이 가능해 1석 3조 이상의 효과가 납니다!!

 

 

 

 

요즘 캔들이 대세라고 하는데~~ 대박이죠^^

요거 하나로 와이프의 스트레스도 풀어주고,

와이프랑 더욱 친밀해졌으니~ㅎㅎㅎㅎ

 

 

 

 

마사지캔들~~우리만 쓰기 아깝네요^^

그래서 이번 연말에는 지인 부부들에게 선물로도 해줄 생각입니다!!

마사지캔들세트로 나와 있어서 아주 고급스럽고 선물용으로도 딱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

아무리 마사지캔들이 좋아도 가격이 비싸면 도루묵빵이죠..

그런데 가격도 3~4만원대라 ㅎㅎㅎㅎ

비싸지도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또한 마사지캔들세트에는 성녕과 러브카드까지 있어서

더욱 특별한 감정을 유발할 수 있죠!^^

 

 

 

역시 이런 상품은 우리나라에서는 만들기 쉽지 않죠~~

명품 화장품 전문인 프랑스에서 넘어온 물건이라 역시 다르네요^^

 

 

 

 

예스포러브의 마사지캔들~~

 아주 효과만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