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

불황에도 세금이

불황에도 세금은 증가하네~

 

 

보통 세금이 증가하는 때는

경제가 잘 돌아갈 때!! 다^^ㅎㅎㅎ

보통은 그러나 ㅎㅎㅎㅎ

 

 

불황에도 세금이 무려 27%나 늘어난다는 것은....

어찌 먹고 살라는 건지...

1분기 최대 신기록이라 한다.

 

 

 

 

 

 

 

세금의 추이를 보면

2012년 55조에서 2013년 조금 내려갔다가

다시 오르기 시작해서

2016년 1분기는 64조로 사상 최대다!

 

 

경기는 이렇게 어렵다고 하는데...

 

 

 

 

세금의 내역을 보면,

소득세,부가세,법인세 등이 증가했고,

기타 세금도 증가했네요~~ㅎㅎ

기타 세금은 뭐죠?

 

세금은 사회와 경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경제가 정말 어렵다고

그리고 국가의 부채가 엄청나다면

어쩔수 없이 올려야 하겠지만,

계속 오르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