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

토탈뷰티샵 에르고라인 태닝기계 리스 대세다

 

토탈뷰티샵 에르고라인 태닝기계

리스가 대세

 

 

 

 

우연히 노원에 얼짱몸짱이라는

토탈뷰티샵에 갈 있이 있었는데,

거기서 태닝기계를 보았어요!

 

 

 

바로 요즘 가장 HOT!!하다는

에르고라인 선라이즈!!!

 

 

제가 알기로 독일 태닝기계 브랜드

에르고라인은 명품 자동차 벤츠만큼

독일과 유럽에게 인기가 높다고 해요!

 

 

 

에르고라인 태닝기계가 우리나라에도

본격적으로 들어온 것은

이플러스코리아라는 회사를 통해서인데,

우리나라 공식 수입사라고 해요!!

 

 

 

 

에르고라인 태닝기계 선라이즈 동영상!

마치 22세기 우주선을 보는 듯한

신비로우면서도 포스트모던적

느낌이 강하게 드는 머신이에요!!

 

 

 

 

 

요즘 토탈뷰티샵 가보면 알겠지만,

에르고라인 태닝기계는

예약하지 않고는 받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엄청나죠!!

저도 그냥 갔다가 30분 넘게

기다려야 했어요^^:;

 

 

 

봄과 여름에는 에르고라인

브라운 태닝기계로로!

 

 

가을과 겨울에는 뷰티엔젤

화이트태닝기계로

고소득의 수익을 창출한다면

토탈뷰티샵 원장님의 말이

떠오르네요^^ㅎㅎㅎ

 

 

 

역시 앞서가는 분들은

뭔가 다른거 같아요!!

 

 

 

독일 에르고라인 태닝기계

가격 및 리스 문의는

010-5544-4798에게로!